기자들의 일기 질문 → 포스테코글루 막스노

포스트코글루는 기자들의 계속되는 일기 질문 세례에 화가 났습니다.

"토트넘이 번리와의 FA컵 경기에서 승리한 후 엔지 포스테코글루는 "자신의 진실성에 의문을 제기하는" 기자에게 분노했습니다

토트넘은 수요일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24 FA컵 3라운드에서 번리를 1-0으로 꺾었습니다. 뮌헨과 여전히 연결되어 있는 다이어는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습니다.

포스테코글루는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바이에른 뮌헨과 계약을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에릭 다이어에 대한 질문에는 팀의 승리에 대한 질문을 받지 않았습니다. 이번 시즌 토트넘에서 단 4경기에 출전한 다이어는 훈련에 불참한 바 있습니다.

디어의 상황에 대한 질문에 포스테코글루는 기자에게 불타는 대답을 했습니다. "문제는 한 가지이지만 제 진심을 의심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제가 다쳤다고 말하면 다쳤어요. 어제 훈련하지 않았어요. 비전(토트넘의 훈련 시스템 영상)을 저장하거나 직접 물어볼 수 있습니다. 다른 건 상관없어요."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너희들이 나에게 그가 다쳤냐고 묻는다면, 나는 그가 다쳤다고 말할 수밖에 없어. 내가 지어낸 말이 아니야. 만약 그가 다치지 않았다면, 나는 그가 선발되지 않았다고 말할 거야. 내 관점에서는 쉽게 말할 수 있어. 그는 다쳤고, 다른 상황은 내 레이더 밖에 있어."

포스트코글루는 마침내 "제가 들은 바로는 아닙니다. 소식이 있으면 듣겠지만, 지난 24시간 동안 우리는 경기와 선수들에게 집중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팀을 FA컵 4라운드로 이끈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다이어의 결장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자신의 심경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토토사이트 모음 토트넘은 이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리그 경기를 위해 올드 트래포드로 이동합니다.

0コメント

  • 1000 / 1000